<업데이트 안내> 그룹웨어 보완 사항 업데이트 _초과근무관리 수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파모사 댓글 0건 조회 1,417회 작성일 19-09-23 15:16본문
안녕하세요. 파모 그룹웨어입니다.
아래와 같이 보완 사항이 적용되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초과근무관리]
1. 경로
[초과근무관리] > [초과근무대장]
[초과근무관리] > [초과근무대장]
2. 보완 내용
1) 본인이 작성한 초과근무대장만 노출 (※ 단, 관리자만 모든 사용자의 초과근무대장 노출)
2) 엑셀 출력 시 엑셀 상단에 "초과근무현황" 제목 표시
3) 엑셀 출력 시 엑셀에 '총근무시간 합계'와 '유효근무시간 합계' 표시
1) 본인이 작성한 초과근무대장만 노출 (※ 단, 관리자만 모든 사용자의 초과근무대장 노출)
2) 엑셀 출력 시 엑셀 상단에 "초과근무현황" 제목 표시
3) 엑셀 출력 시 엑셀에 '총근무시간 합계'와 '유효근무시간 합계' 표시
업데이트된 사항을 이용해보시고 수정 및 보완, 건의 내용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 > [이용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룹웨어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룹웨어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