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5일자 그룹웨어 PC & Mobile [초과근무관리] 업데이트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증빙서류 > 공지사항

2019년 4월 25일자 그룹웨어 PC & Mobile [초과근무관리]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파모사 댓글 0건 조회 708회 작성일 19-04-25 01:41

본문

안녕하세요. 파모 그룹웨어입니다.
아래와 같이 그룹웨어가 업데이트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 PC & Mobile [초과근무관리] 메뉴 오픈
 
1. 하위 카테고리
 - [환경설정] / [초과근무 신청 및 현황] / [초과근무대장]
 
2. 하위 카테고리 설명

 
1) 환경설정
 - 유효근무시간 설정 및 결재자 설정
    · 유효근무시간 : 총 초과근무시간에서 일정시간마다 휴식시간을 제외한 시간입니다. (일정시간마다 휴식시간이 정해진 기관일 경우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재자 지정 : 사용여부와 결재자를 지정합니다. (결재1과 결재2를 일부 또는 모두 사용 가능)
 
※  [환경설정] 메뉴는 PC에서 관리자만 사용 가능하오니, 먼저 관리자로 접속하여 설정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초과근무 신청 및 현황
 - 초과근무(연장, 야간, 휴일) 신청 및 승인과 대장등록 처리
    · 결재하기 버튼 : 결재 당사자만 노출되며 승인 또는 반려할 수 있습니다.
    · 수정 또는 삭제 버튼 : 작성자 본인이 신청한 초과근무신청을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대장등록 : 결제 승인(결제1,2 중 1건 이상 승인)이 될 경우 버튼이 노출되며, 등록 시 [초과근무대장] 메뉴에 추가됩니다.
 
3) 초과근무대장
 - 2)번에서 대장등록한 근무 건 등록
 - 총 초과근무시간과 유효근무시간 확인
  
업데이트된 사항들을 이용해보시고 수정 및 보완, 건의 내용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 > [이용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룹웨어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파모사 | 대표 : 최영식 | 소재지 :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차옥로 6, 604호 | 사업자등록번호 : 506-32-72323
고객상담 : 카카오톡 / 이메일 : zizipe@daum.net
Copyright ⓒ www.pamosa.kr(사회복지전문회사 파모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