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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절차 안내

그룹웨어 신청절차

01

온라인 신청

02

접수 및 상담

03

셋팅 및 접속

04

계정생성 및 환경설정

05

완료

회사 홈페이지 「그룹웨어 신청」에서 온라인 신청

 

접수된 신청에 따라 상담 진행

 

그룹웨어 셋팅 후 접속할 수 있도록 도메인과 관리자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기관의 관리자가 사용자를 등록하고 게시판을 추가 생성하는 등 필요한 사용환경을 설정합니다.

 

마지막으로 결재용 한글문서의 속성을 정한 후 그룹웨어를 사용합니다.


그룹웨어는 도메인을 보유해야 사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보유 도메인이 없는 경우 "기관명.pamosa.kr" 형식으로 그룹웨어 도메인을 파모사에서 발급 해 드립니다.


설명

<신청종류> 신청종류 중 개통은 최초 개통하는 신청을, 변경은 신청사항을 변경하는 신청을 / 임시중단은 이용을 임시 중단하는 신청을, 재개통은 임시중단을 해제하고 재개통하는 신청을, 종료는 이용을 완전히 끝내는 신청을 각각 뜻합니다.

<신청일> 신청일은 당일로 자동처리되니 따로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희망일> 개통희망일은 신청일 다음 달 1일로 하고, 이용료 자동이체일은 그 다음 달 1일로 하십시오. 개통희망일 전까지 이용한 비용은 무료입니다. / 변경・임시중단・재개통・종료 들의 경우에도 해당 희망일을 적어 주십시오.

<신청자> 신청자는 개인・기관 누구나 소속 임직원이면 가능합니다. ‘서명/인’을 생략하여도 신청은 유효합니다.

① 기관 정보

주소는 우편번호와 함께 도로명 기준입니다. / 임직원수는 단위 기관의 현원 기준입니다. 임직원수가 그룹웨어 서비스 유형이 달라질 정도로 증감되면 최초 이용신청하는 방법으로 반드시 변경신청을 해 주십시오. 이용료는 실제 변경된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② 담당자 정보

각 담당은 소속과 상관없이 실제 담당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 그룹웨어를 행정적으로 담당하는 사람과 회계(이용료・세금계산서) 담당을 구분하여 적습니다.


③ 전자결제

<문서번호 유형> 연도 연번식은 “기관명+연도+연번‘이고, 날짜 연번식은 ”기관명+연도+월일+연번“입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시스템 설정 후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문서양식 종류> 문서종류는 초기 설정에 필요하며, 신설・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초기설정은 ‘기본문서1’, ‘기본문서2’, ‘기본문서3’과 같은 형태로 설치되니 기안문, 내부결재, 연가신청서 등으로 변경하여 사용하십시오.
<직급체계> 결재계통에 나타날 직급체계로서 신설・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만, 삭제는 많은 부작용이 있으니 신중하기 바랍니다. 초기설정은 ‘직급1’, ‘직급2’, ‘직급3’과 같은 형태로 설치됩니다. 담당, 팀장, 원장 등으로 변경하여 사용하십시오.


④ 게시판

<문서번호 유형> 연도 연번식은 “기관명+연도+연번‘이고, 날짜 연번식은 ”기관명+연도+월일+연번“입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시스템 설정 후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그룹웨어 화면구성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신설・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기본형>기본형은 기관별로 게시판이 생성되고, 알파벳과 숫자의 조합으로 3단계 구조를 이루며, 일차 생성 후에도 모두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임의형>임의형은 별도의 형식을 제공하지 않아 게시판의 형식과 구조를 자유롭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초기 설정 후에도 모두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⑤ 고객도메인 정보

전자결재는 웹으로 이루어지며, 웹메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도 도메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협력업체인 한나래 E-mail(zizipe@daum.net)로 도메인등록회사. 아이디, 비번을 알려주시면 웹기능이 원활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⑥ 가격

<이용료> 임직원 10명 이상부터는 10명당 월이용료 11,000원씩, 용량 5GB씩 추가됩니다. 이용료는 법인・단체・개별시설 등 기관별로 부담하되, 운영방식은 하나의 그룹웨어처럼 통합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추가서비스> 현재 사용하는 그룹웨어의 저장용량이 부족하거나 그 밖의 다양한 필요가 있을 때에는 초기 설정 후에도 별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용량 추가는 5GB 당 월 11,000원 / 누리집 개발은 그룹웨어 서비스 이용 시 무료, 관리비만 월 55,000원 / 도메인・웹메일 개통은 별도 상담으로 진행 / 그룹웨어 최초 설치는 무료 / 자료 백업은 매일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무료이며, 기관별 별도의 파일백업은 1회당 220.000원이면 따로 진행합니다. 부가세 포함입니다.


⑦ 금융기관 자동이체 신청

이용료는 자동이체 월납으로만 수납합니다. 소기업의 애로를 해소하기 위한 방법이니 양해 바랍니다. 거래은행에 무기한 자동이체 신청을 해주십시오. 스타트업 회사로 출발하였지만 앞으로 일자리 창출 중심의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해 가겠습니다.


주의사항

<사용자 컴퓨터 환경> 운영체제는 윈도우 8.1 이상 (익스플로러 10 이상 권장) / 익스플로러 엣지 사용 불가 (엑티브 엑스 미지원) / 한글 2010 이상 (최신 버전 패치 필수)
<기재사항 변경> 위 기재사항 중 변동사항이 생기면 변경신청을 꼭 해주십시오. 임시중단・재개통・종료 들의 경우에 마찬가지입니다. 비용이나 서비스 내용이 달라질 수 있는 중요사항입니다.


기타사항

  기타 자세한 내용은 회사 누리집( http://www.pamosa.kr )을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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